본문 바로가기
솔깃한 정보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캡슐 리뷰

by 렉텡귤러 2022. 12. 16.
반응형

저는 커피 없이는 하루도 못사는 커피 러버예요.

그동안 캡슐 커피를 이용하자 않고 있다가 최근에 캡슐 커피 머신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서 리뷰해보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캡슐, 즉스타벅스 써니데이 블랜드 룽고 캡슐에 대해 포스팅을 해 볼게요.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캡슐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에 호환이 되지요.

특히 제가 구입한 이 캡슐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중에서 무난해서 강한 맛을 선호하는 분들도,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분들도 누구나 맘에 들어 할 만한 캡슐 이더라고요.

보통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캡슐은 미디엄 로스팅 된 캡슐들이 많은데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캡슐은 블론드 로스팅 타입이예요.

그래서인지 쓴 맛 보다는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 맛을 자랑합니다.

가격은 현재 다음 쇼핑 하우에서 확인한 결과 10개들이 한 박스에 5,790원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다음 쇼핑 하우

 

 

 

 

 

 

캡슐은 한 박스에 10개가 들어있고요.

길다란 캡슐 박스에서 캡슐을 꺼내어보면 캡슐 위쪽 실링에는 스타벅스라고, 금색 캡슐 바닥에 는 스타벅스 써니데이 블랜드 라고 초록색으로 글자가 콱 박혀 있어요.

 

 

저의 작고 소중한 캡슐 커피 머신인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으로 시음을 안 해볼 수가 없겠지요?

 

 

적당한 크레마와 진한 빛깔은 우선 합격이고요.

맛 또한 너무 강하지도 너무 연하지도 않아서 쉬이 손이 갈 것 같아 합격이었어요.

 

 

일상에서 쉬이 손이 갈 수 있는 캡슐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릴게요.

포스팅을 다 쓴 저는 이만 커피 한 잔 해야겠어요.

 

 

2022.10.18 - [국내 맛집] - 경기 광주 카페 추천 오라운트 더 브루 카페를 소개합니다!

 

경기 광주 카페 추천 오라운트 더 브루 카페를 소개합니다!

경기도 광주에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카페들이 정말 많이 생겼답니다. 한동안은 공장형 대형 카페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났어요. 요즈음에는 개성과 차별화를 살린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는 추세

cheerup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