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깃한 정보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자댕 레브 JARDIN REVE 모닝선샤인 커피캡슐 리뷰

by 렉텡귤러 2023. 5. 2.
반응형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캡슐커피 자 레브 JARDIN REVE 모닝선샤인을 내돈내산 직접 구입하여 보았답니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길래 저의 홈카페 리스트에 올려두어야 해서 그냥 지나갈수가 없었답니다.

 

 

 레브 JARDIN REVE 모닝선샤인 캡슐커피는 이름처럼 상큼한 햇살같은 화사함이 특징으로 따사로운 아침 햇살의 설렘과 청사과 같은 새콤달콤함과 부드러운 바디감이 어우러진 화사한 산미를 담았다고 하더라고요.

 

 

자댕 레브 모닝선샤인 캡슐 커피의 가격은 20개에 12,240원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네스프레소 캡슐과도 호완이 된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5.5.g 으로 한 박스에 10개가 들어있어요.

포장을 뜯으면 캡슐 모양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이라 그런지 비슷한 모양이였어요.

에디오피아산 원두 80%에 케냐산 원두 20%커피원두 100%가 들어 있어요.

 

 

미디엄 로스팅을 하였으며 레브 캡슐 커피는 강도를 8 단계로 나누는데 이 제품은 1단계의 강도를 가지고 상큼한 산미와 견과류를 연상시키는 고소함이 인상적이었어요.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커피가 될 듯 했어요.

추출시에 크레마도  적당히 나오고 향도 저에게는 합격이었어요.

 

 

 

2022.12.28 - [솔깃한 정보] -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에는 네스프레소 캡슐이 진리네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에는 네스프레소 캡슐이 진리네요.

요즘 같은 온라인 쇼핑이 만연한 시대에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을 사러 네스프레소 매장에 직접 방문해 본 후기를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ㅎㅎ 네스프레소 매장은 늘 그렇듯 사람들로 북적입

cheerup123.tistory.com

 

반응형